지난 10월 14일부터 18일까지 1차 주임교무 문화기행을 베트남 다낭,호이안,후에 로 다녀왔습니다. 총 12분의 교무님들이 함께했구요, 비록 날씨는 흐렸지만 교무님들 마음은 '맑음'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