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바람 따라 마음여행 다녀왔어요^^

by 51615posted Apr 03, 202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26년 따뜻한 봄을 맞이하여 충남 개화예술공원으로 " 봄 바람 따라 마음여행" 다녀왔습니다.

 

 

이번 나들이는 좀더 특별했습니다.

 

모든 입주인 전원 참여했다는데 의의가 매우 큽니다.^^

 

더욱이  새로운 입주인들과 첫 외부 봄 나들이였습니다. 

 

그  사이 둥근마음보금자리에  휠체어 이용하시는 분들이 2명으로 증원되었습니다. 

 

작년에 입주한 김가*님은 복부 튜브를 통해서 식사를 하지만 나들이에 배제하지 않고 선생님들께서 성심성의껏 

 

1:1 케어를 하며 힐링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번 봄나들이는 "전북공동모금회 지정기탁 사업"으로 지원되었습니다.

 

다양한 정서지원 활동과 나들이를 통한 심리치유프로그램을 통해 중증장애인의 마음건강을 증진하고 삶의 

 

활력을 높이며 안정적이고 긍정적인 삶을 영위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입주인들 한분 한분 예쁜 꽃들과 식물 동물원에서 잉어를 보며 함박웃음 지으며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왔습니다. 

 

 

개화사진.jpg

일 시 : 3.26(목)  장소: 충남개화예술공원

개화사진3.jpg

개화사진 4.jpg

개화사진 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