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오년 명절맞이 행복한 설날 "
둥근마음보금자리에 조금 이르게 차례를 지냈습니다.
![[크기변환]KakaoTalk_20260213_115916638.jpg](/files/attach/images/2026/02/13/a565844c267ba041b18eabe1e4b9d081.jpg)
입주인들 고운 한복을 입고 예쁘게 화장을 하고 두손모아 기도를 올렸습니다~^^
![[크기변환]KakaoTalk_20260213_115916638_05.jpg](/files/attach/images/2026/02/13/0166c4829bb9a2f92783c1564f9e50c4.jpg)
설명기도 시간에 두손 합장하고 서로가 원하는 바를 기도하며 ^^*
![[크기변환]KakaoTalk_20260213_115916638_24.jpg](/files/attach/images/2026/02/13/2fcabe3e610acca82ed125ce1ef15bf7.jpg)
함께 있진 않지만 낳아주신 부모님 은혜 감사함을 마치고 음복하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크기변환]KakaoTalk_20260213_115916638_11.jpg](/files/attach/images/2026/02/13/1336cc01016d0e19c612779062e47224.jpg)
![[크기변환]KakaoTalk_20260213_115916638_16.jpg](/files/attach/images/2026/02/13/33ee5c8fbead9a2079e6287af999f161.jpg)
우리의 기도가 이뤄지는 순간^^*
새뱃돈 ~~~~~~~~~~~~ 두둑합니다 ^^*
![[크기변환]KakaoTalk_20260213_115916638_06.jpg](/files/attach/images/2026/02/13/ce88672257208387b6106f591a3ed848.jpg)
모두에게 은혜가~~^^
은혜로운 평등세상 우리 함께 만들어요^^
